본문 바로가기

부산 story/미식동네 부산

<부산 덕천동 삼계탕 맛집> 건강을 먹는 건양정 홍삼삼계탕

 

 

건양정 홍삼삼계탕갈비탕

 

  올 여름 삼계탕도 한번 못 먹고 해서  이번에 새로 생긴 건양정 홍삼삼계탕집에 방문..

새로 지은 건물에 들어온 집이라 식당 내부와 외부가 깔끔합니다.

들어 서면 직원들이 친절히 맞아줌

 기본 세팅 되는 반찬입니다. 깍두기와 김치가 너무 익은 느낌.. 그리고 겉절이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게 많이 아쉬웠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기본반찬이 별로라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해계탕을 먹을려고 했는데, 여름이라 해물이 안좋아 준비가 안된다고 하네요. 아쉬웠음

 no msg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삼계탕은 4종류 실버, 남성,여성, 기본

이렇게....

엄마는 실버(15000원), 나는 남성(13000원) 동생과 아빠는 갈비탕(10000원)을 먹었습니다.

 남성용 삼계탕.. 이 집은 찰쌀이 닭 배안에 있지 않고 죽 처럼 걸쭉하게 나옵니다. 잡곡도 많이 들어간 느낌이고, 소금을 안 넣어도 이상하게 간이 맞게 나옵니다. ㅋ 일단 먹으면 건강해 지는 느낌인데, 종류별 차이점은 잘 모르겠네요. 실버용에 녹각비슷한거 하나 나온거 말고는.....

 

아래는 갈비탕 ... 갈비가 부드럽고 맛도 괜찮다고 하네요. 아버지 의견에 의하면......

 

 

총평: 사람의 입맛과 기호도가 모두 다르기에 각자 의견을 모았습니다.

엄마와 동생은 별로라고 하네요.. 반찬이 별로라고...

아버지는 괜찮다고 하심.. 저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삼계탕을 먹으면 홍삼막걸리를 한 잔 주는데, 그게 시원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단, 주라고 해야 줌...

 

찾아가는 길

덕천동 뉴코아 아울렛 뒤쪽 놀부부대찌개 옆이에요...